재미있는 이야기2016. 8. 10. 00:51

대구보건대 앞 맥주 정말 시원하니 맛나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주말에 날씨는 덥고 해서 시원한 맥주를 한잔 하려고 찾아 봤는데 친구가 정말 맥주 시원한집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저녁 조금 일찍 가서 그런가 사람들은 많이 없어서 말입니다. 그래도 맥주는 정말 시원합니다. 시원한 에어컨 아래서 맥주 한잔이 제일 좋습니다. 날씨는 와이리 덥은지 정말 덥군요.


보건대 앞에 있어서 그런가 찾기는 쉽더라구요. 이름이 술독에 빠진 닭 이라해서 줄여서 술닭이라고 하더군요.

맛난 맥주 한잔 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내는 정말 시원하군요. 

맛난 메뉴판이군요 가격도 착하군요.. 맥주에는 그래도 안주가 치맥이 제일입니다.

반반도 가능 하니 맛난거 보시면 더 좋을듯 합니다. 주방장님에게 문의를 드려야 하는데 말입니다. 맛난게 뭐냐고.. 다들 맛난다고 하겠죠... 저는 그래서 간장 윙봉을 선택 했습니다. 오.....

메뉴가 간장윈봉인데 정말 맛나게 보이죠... 맥주 한잔에 닭 날개... 오호.. 입이 호강 합니다.

이 더울때는 불닭이 또 당깁니다. 오오 다시 생각하니 넘 먹고 싶군요... 이번주 주말에 또 가야겠군요. 오.. 시원한 맥주가 그립습니다. 이집은  생맥주가 다른집에 비하여 정말 맛납니다. 추천 합니다. 생맥 500cc 먹고 싶어요.

또 소주에는 오뎅탕이 제일 인듯 합니다. 저희는 시원한 맥주를 한잔 하기 위해 와서리... 주먹밥도 맛납니다. 

생맥주는 500cc가 제일 맛나군요.. 시원하니 이런데가 천국이군요....생맥주에 치킨이라 좋아요.

여자들을 위한 아이싱 수박맛과 자몽맛도 나와서 우리 와이프도 한잔 했어요.  

버터 오징어에 주먹밥 정말 맛나군요.. 이게 힐링입니다. 시원한 맥주에 잼난이야기도 하고.

그리고 5만원이상 먹어서 그런가 나가는 길에 사장님이 최신개봉 영화도 볼수 있게 티켓을 주시네요.. 오오... 좋아요. 담에 또 와야 겠습니다. 대구 보건대 앞에 시원한 맥주 한잔 하실려면 오세요. 술닭입니다.





Posted by 구닥다리인생